앱 사용방법
메인화면 이용방법
로그인 완료 후 고객용 앱 메인화면으로 나타나며 각항목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.
“메뉴” 메뉴 화면은 안심번호 설정,콜 이력,공지사항,간편접수, 바우처택시 지원금조회, 콜센터 전화걸기 등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.
“조회” 기능은 특별교통수단 및 바우처택시 현재시점 조회버튼 클릭시점에 운행 현황 조회 기능입니다.
경상남도 시·군지역"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며 회원등록이 승인된 지역이 고객용 앱 실행이 기본으로 선택되도록 되어 있습니다.
“특별교통수단 콜 대기자수"기능은 조회시점 또는 새로고침 조회지역 현재 대기자 현황이 조회됩니다.
“바우처콜택시 운행대수" 기능은 조회시점 또는 새로고침 조회지역 현재 바우처 택시 운행 차량대수가 조회됩니다.
“특별교통수단 콜 접수"기능 버튼은 특별교통수단 예약 접수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기능 버튼입니다.
"바우처택시 콜 접수"기능 버튼은 비휠체어 교통약자가 직접 바우처택시 콜 접수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기능 버튼입니다.
“접수/예약 조회 "기능 버튼은 예약 접수된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기능 버튼입니다.
“간편접수” 기능 버튼은 이용한 배차 기록에 대해서 자주 이용하는 내역을 간편 하게 콜 접수 할 수 페이지로 이동하는 기능 버튼입니다.
콜 접수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