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앱 사용방법

메인화면 이용방법

로그인 완료 후 고객용 앱 메인화면으로 나타나며 각항목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.

앱 메인화면 1~9
1.

“메뉴” 메뉴 화면은 안심번호 설정,콜 이력,공지사항,간편접수, 바우처택시 지원금조회, 콜센터 전화걸기 등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.

2.

“조회” 기능은 특별교통수단 및 바우처택시 현재시점 조회버튼 클릭시점에 운행 현황 조회 기능입니다.

3.

경상남도 시·군지역"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며 회원등록이 승인된 지역이 고객용 앱 실행이 기본으로 선택되도록 되어 있습니다.

4.

“특별교통수단 콜 대기자수"기능은 조회시점 또는 새로고침 조회지역 현재 대기자 현황이 조회됩니다.

5.

“바우처콜택시 운행대수" 기능은 조회시점 또는 새로고침 조회지역 현재 바우처 택시 운행 차량대수가 조회됩니다.

6.

“특별교통수단 콜 접수"기능 버튼은 특별교통수단 예약 접수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기능 버튼입니다.

7.

"바우처택시 콜 접수"기능 버튼은 비휠체어 교통약자가 직접 바우처택시 콜 접수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기능 버튼입니다.

8.

“접수/예약 조회 "기능 버튼은 예약 접수된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기능 버튼입니다.

9.

“간편접수” 기능 버튼은 이용한 배차 기록에 대해서 자주 이용하는 내역을 간편 하게 콜 접수 할 수 페이지로 이동하는 기능 버튼입니다.

콜 접수방법
STEP 1.
실행
메인화면|특별교통수단 콜접수 or 바우처 택시 콜 접수 화면
"별교통수단 콜 접수" 및 "바우처택시 콜 접수" 기능 버튼을 터치 시 출발지 / 도착지를 현재 지도화면에서 자동 위치 표시 및 직접 지물등록 또는 주소입력 검색하여 직접 콜 배차 접수 신청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STEP 2.
출발지 설정
배차접수|출발지 설정 화면
출발지 설정|출발지 검색 화면
출발지 설정|출발지 선택 화면
STEP 3.
도착지 설정
배차접수|도착지 설정 화면
도착지 설정|도착지 검색 화면
도착지 설정|도착지 선택 화면
STEP 4.
콜 상세설정
배차접수|콜 상세 설정 화면
콜 상세 설정|콜 대기요청 화면
나의 접수 예약 조회 화면